본문바로가기

커뮤니티

  • Home
  • 커뮤니티
  • 보도자료

보도자료

 

art_15555480484881_930aa4.jpg


신흥이 지난 13일과 14일 양일간 aT센터에서 개최된 ‘2019 한국국제치과기자재 전시회 및 학술대회(이하 KDX 2019)’에 출품해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선보였다.

 

이번 전시회에서는 DV WORLD가 새롭게 추천하는 제품들에 대한 관심이 높았다. 지난 IDS 2019에서 화제를 모은 지구촌 유치관 ‘Kids Crown’을 비롯해 △지르코니아 전용 연마재 ‘ZiLMaster’ △명품 치과기구로 명성이 자자한 ‘Hu-Friedy’와 ‘YDM’ 등 치과 기구 및 제품에 대한 프로모션이 관람객의 이목을 끌었다.

 

장비 및 기계부스에도 많은 관람객이 방문했다. 개원을 앞둔 치과의사를 위해 신규상담에서부터 유니트체어, 골드니안, 개원 필수 제품 및 프로그램 등을 한 번에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는 원스톱 서비스가 제공됐다. 특히 랜섬웨어 방지 백업관리 시스템 특허로 더욱 든든해진 청구 & 전자차트 프로그램 ‘덴트웹’에 대한 인기가 높았다.

 

임플란트 제품으로는 베스트셀러로 꼽히는 △Luna S △MaxPore™ △SIS Bone Profiler를 비롯해 △NiTi Brush △ Luxator® Root Picker 등을 새롭게 선보였다. 이외에도 뛰어난 가성비로 많은 사랑을 받아온 △COXO 핸드피스 △PROFA FILE에 대한 여전히 높은 인기를 실감할 수 있었으며, 교정과 캐드캠 부스에서 진행한 특별한 이벤트도 큰 호응을 얻었다.

 

온라인 쇼핑몰 덴탈이마트의 멤버십은 가입 즉시 최대 30% 할인 혜택, 무료 택배 서비스 등 총 11가지에 달하는 서비스를 누릴 수 있는 혜택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. 이번 KDX 2019에서도 멤버십 가입의 혜택을 누리기 위한 관람객의 방문이 이어졌다.     

 

 

출처 : 치과신문(http://www.dentalnews.or.kr/news/article.html?no=24205)

전영선 기자 ys@sda.or.kr
 

KOREA INTERNATIONAL DENTAL DEVICES EXHIBITION 2022